공지사항

베트남 밤문화 이것만 아시면 됩니다!!

작성자 정보

  • 벳밤지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도 별일 없으셨습니까? 베트남 밤문화 정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놀러 오실 때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황제 투어를 와서 일정을 맡기고 편하게 있다 가느냐 또는 베트남 밤문화를 자유여행으로 와서 직접 몸소 경험해보느냐, 그 안에서도 돈을 좀 쓰고 노느냐 꽁을 한번 노려보느냐 뭐 이런 행복하면서 설레는 계획을 많이 잡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그러면 베트남 밤문화의 포인트를 딱 짚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베트남 밤문화를 얘기하려면 지역적인 특성을 빼놓기는 어렵습니다.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지역으로 나누면 편하실 겁니다. 베트남 여행 다닐 지역이 많긴 한데, 하노이, 호치민, 다낭 제외하고는 유흥이 조금 어렵습니다. 베트남 특성상 현지인 또는 현지인 없이 세 곳 외 타 지역에서 즐기시기 어렵습니다. 입장이 어려운 곳도 있고 부킹이나 마담을 아예 불러주지 않는 곳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세 곳 말고는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노이는 유흥만을 위해 가시기엔 조~금 심심하실 겁니다. 동네 자체가 조용하고 여행지 특성이 크기 때문에 화려하고 요란하게 놀기에는 조금 재미가 없으실 겁니다. 그래도 하노이에 많은 한인 업체가 있기에 적당한 여행과 유희로서 방문하신다면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호치민은 유흥만 하러 가신다 해도 아주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다양한 유흥거리와 관광, 경제 도시답게 화려하고 시스템이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은 유흥만 위해서 가셔도 아주 좋고, 여행겸 유흥 즐기러 가셔도 아주 좋습니다. 미케 비치가 길게 뻗어 있고 동네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유흥 업소가 아주 많고 다양하게 있기에 둘 다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지역을 떠나 베트남 밤문화를 몇 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클럽 혹시나 꽁을 노리고 클럽을 방문하시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솔직한 마음으로 한국인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가 없다고는 할 수 없죠. 하지만 하루 만에 이성을 유혹한다는 건 말이 그만큼 잘 통하던가, 외모가 정말 뛰어나야 가능하죠. 어느 정도 호감은 기본적으로 깔려 있어도 생각만큼 쉽게 얻기는 어렵습니다. 클럽을 가신다면 로컬이나 관광객 클럽보다는 외국인이 많은 클럽으로 가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는 워킹걸들이 상주하기에, 클럽 느낌 내면서 만남 가지 실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베트남 밤문화의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마무리가 되는 코스이기 때문에 유흥에 목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가라오케는 무조건 들리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지역을 떠나 베트남에 한인 분들이 아주 자리를 많이 잡아 두셨기 때문에 시스템이나 베트남 친구들 외모도 확실한 보장이 되기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바 (bar) 바는 2차를 가는 애들도 있고 아닌 애들도 있기에 어느 정도 눈도장 찍고 친해지고 하는 과정도 필요하지만 뭐랄까 유흥과 일반 사이 어디쯤에서 노는 기분이라 색다른 느낌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바는 눈탱이가 조금 있고 애들이 술을 팔고 마시는 만큼 커미션이 나오기에 방심하면 주머니 싹 털리니까 항상 긴장 빠짝 하고 노셔야 합니다. 


 마사지는 일정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유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다가 베트남 밤문화에 빠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운영하고 계시기 때문에 어딜 가나 만족스러우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퀄리티도 보장됩니다. 다만, 로컬 업소의 경우 눈탱이 치는 수법이나, 고른 친구랑 해주는 친구가 다른 뭐 이상한 경우도 많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